본문 바로가기

수도설비공사

네일샵 습식페디의자 수도설비 온수기까지 필요하시지요!?

728x90
300x250

반갑습니다

가정집이 아닌 상가 / 영업점만 작업하는

더나은설비입니다

어떤 분야이든 전문성이 다 다른것같습니다

같은 파이프를 만지고

같은 공구를 만진다 하더라도

집에서 일하는 분야와 상가쪽에서 일하는것은

엄연히 다른이기에 !

신규오픈하는 지점이나 리뉴얼 계획이신 분들은

저희에게 상담받아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더나은설비

tel:010-2787-7347

이곳은 인천 검단입니다

요즘 건물은 대부분 천장위에 수도가 있는데

이곳은 센스있게 아랫쪽에 내려 놓았네요

이러면 작업이 편해지지요 ^^

의뢰하신 내용은

수도의 시작점에

수도계량기를 만들고

전기온수기를 설치하여

습식페디의자에 온/냉수를 만들고

정수기가 들어갈수 있도록 수도

세탁기가 들어올것이라

호스연결이 될수있게 해주세요!

 

 

요새 이모티콘 잘나오네요 ..ㅋㅋ

이걸 어떻게 쉽게 하냐 머리 나빠 고생했는데

이리 쉽게 만들어주셔 감사드립니다 ㅎㅎ

항상 중요하다 생각되는것은

매장쪽에 급수를 차단할수있는 밸브를

만드는것입니다

이번 현장도 건물전체를 잠그고

저희가 밸브를 만들었지만 차후 수리를 하거나

연장을 해야할경우는 또 전체를 차단할수 없기에

매장안쪽에서 해결을 할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고 안내를 해드려야 합니다

 

이 공간에서 좌측은 세탁기

우측은 의자쪽입니다

가구위에 탑볼세면대를 얹고

그 윗쪽에 손님이 앉을수 있는 자리를 두는것인데요

임금님 의자라고 생각하시는게

이해가 쉽겠네요 ㅎㅎ

이쪽 공간은 이렇게 만들어 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추구하는것은

"각" 과 "줄" 입니다

우선 저희가 하는 설비일은

수도와 하수관을 만들어 놓으면

그게 집기로 덥히기 때문에 솔직히

보이지는 않습니다 ^^;

다만 이렇게 정리정돈이 잘되어있으면

차후 수리도 편하고 쉽게 찾을수 있어서

문제가 발생된다 하더라도 빠른 조치가

가능합니다

이제 이쪽으로 전기온수기가 들어옵니다

온수기는 50L 다소 큰용량이 들어올것인데요

케어의 회전율이 빠르면 빠를수록

용량은 큰게 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상담이 필요한 부분이기에~

미리 저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야 할부분이지요

이쪽은 차후 목수작업자분께서

장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세면볼을 얹어

손님이 사용할 용도로 1석2조의 효과를 띌수있지요


 

더많은 네일샵의 수도설비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더나은설비로 전화&문자 주세요

 

아래 이미지 클릭하면 바로 전화연결!▼

728x90
728x90